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호치민 호텔 IBIS Saigon Airport Hotel (이비스 사이공 에어포트 호텔) 내부 모습, 공항 근처, 떤선녓 공항 근접

by Sanchez Park 2019. 4. 21.

□ 친구가 호치민으로 출장을 왔다. 한달에 절반은 전세계로 해외출장을 다니는 친구라 이번에는 호치민으로 오게 되었다. 덕분에 사이공 롯데 레전드 호텔 내부도 구경 해보고 공항 근처에 있는 이비스도 구경하게 되었다.

복도와 친구 대하의 뒷모습. 아재 다됐네.

문 디자인. 심플하지만 감각적인 디자인.

거실에서 바라본 현관 및 부엌

침실의 모습

침실 옆 조명등

일하고 있는 친구. 아이패드 프로 3세대를 구매하여 출장시 활용중이다.

부엌 앞, 현관 입구쪽 전신 거울.

부엌의 모습

욕실 및 화장실

대변기 주변의 모습.

샤워룸의 모습.

전망은 건물 내부뷰라 그렇게 좋지는 않다.

프리 써비스 및 전화.

룸써비스(24시)

룸써비스 메뉴 (해산물 볶음밥을 시켜먹었는데 배 터질뻔했다. 양을 많이준다.)

인덕션과 호텔 안내지


위치는 공항과 가까워 여행 일정을 마치는 마지막날에 머물렀다 귀국을 하기에 좋을것 같다. 로비에는 스타벅스가 커피나 빵을 먹을수가 있다. 그리고 이곳은 승무원과 조종사들을 많이 볼 수가 있었다. 항공사들의 숙소로 많이 쓰는것 같았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