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이야기

베트남 오토바이 여행 6일차 / 꾸이년 -> 뚜이화(뚜이호아) / 해안가 지역 드라이빙 / 혼다 리틀커브 짭 (에스페로 컵) / 50cc

by Sanchez Park 2021. 2. 4.

베트남 오토바이 여행 6일차

꾸이년에서 뚜이호아 약 100km

베트남 오토바이 여행 5일차 보러 가기

 

베트남 오토바이 여행 5일차 / 쁠래이꾸 -> 꾸이년 / 바다와 산이 잘 어울러진 도시 꾸이년 / 혼다

베트남 오토바이 여행 5일차 베트남 오토바이 여행 4일차 보러 가기 쁠래이꾸 (자 라이) / 산악지역 / 혼다 리틀커브 짭 (" data-og-description="베트남 오토바이 여행 4일차 베트남 오토바이 여행 3일차

vinapark.tistory.com

◎ 꾸이년을 떠나다

아름다운 해안 도시 꾸이년에서 하루를 보내고 냐짱으로 가려고 하였다.
그런데 나의 오른쪽 눈이 계속 부어 있었다.
아마도 장거리 운행으로 햇빛에 오랫동안 노출되었던 것이 눈이 부은 원인인 것 같았다.
그래서 꾸이년에서 냐짱 중간에 있는 뚜이호아라는 도시에서 하루를 보내고 가기로 하였다.

 

꾸이년 도심을 떠나며
5일차 밤에 산책했던 그 공원의 동상
꾸이년에서 뚜이호아 가는 길
해안과 절벽 사이 도로
중부쪽은 우리나라와 같이 산이 많아 선선했다.
주유를 하고 길 건너 결혼식 행사가 있어 잠깐 촬영. 부럽지 않다!
모래사막 같은 곳이 있었다.
조그만한 어촌마을

◎ 뚜이화에 도착하다

평소보다는 목표한 키로수보다 좀 덜 달려 뚜이화에 도착하였다.
그래도 거리가 100킬로 정도 되니 부산에서 포항까지 거리가 되겠다.
이미 꾸이년에서 아름다운 해안도시를 본 터라 별 감응은 없었다.
도시의 느낌은 아직은 다듬어지지 않은 해안 도시의 모습이라고 할까?
그리고 이곳도 한창 개발을 하고 있어 공사 중인 건물과 도로들이 많이 있었다.

나의 생각은 굳이 이곳을 여행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나는 눈이 아파서 좀 쉬엄쉬엄 가기 위해 들린 곳이지만 사람이 그렇게 많이 없었다.
구석구석 숨어 있는 관광지는 있을 수 있다.

뚜이화 도심 진입
뚜이화 시장
내가 투숙한 럭키 호텔. 시설 괜찮았음
해변가 공원. 사람이 많이 없다.
오토바이 체인쪽에 수리

아무튼 뚜이화에서 간단한 저녁을 해결하고 오토바이 수리점을 찾아 찾아 한 군데 발견하여 소리 나는 부분과 엔진오일을 교체하였다.
수리비용으로 약 100,000동 (한화 약 5,000원) 발생하였다.

럭키호텔 숙박 비용은 290,000동 (한화 약 15,000원)
시설이 깨끗하였고 직원들도 굉장히 친절하였다.
하지만 호텔 주변이 좀 어두워서 걸어 다니기에는 조금 위험할 수 있었다.

럭키호텔 구글 지도 링크

 

Lucky Hotel

★★★★☆ · 호텔 · 55 Nguyễn Du

www.google.com

베트남 오토바이 여행 7일차 보러 가기 클릭

 

베트남 오토바이 여행 7일차 / 뚜이화(뚜이호아) -> 냐짱(나트랑) / 혼다 리틀커브 짭(에스페로 컵)

베트남 오토바이 여행 7일차 베트남 오토바이 여행 6일차 보러 가기 뚜이화(뚜이호아) / 해안가 지역 드라이빙 / 혼다 리틀커" data-og-description="베트남 오토바이 여행 6일차 베트남 오토바이 여행 5

vinapar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