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2.인간 세상

마동석,예정화 17살 나이 차이의 커플~

by Sanchez Park 2016. 11. 19.

 

일단 국적이 미국이라 하네요.

영어이름 Don Lee (개그맨 정현돈이 생각이 나는군요)

 

 

예정화~ 사격장 뒤태녀로 유명하지요~

1988년생이며 제친구 결혼식때 신부측 친구로 왔다고 하는데 그때 부산에 못가서 한이네요.

 

 

둘의 나이차이는 17살이나 차이나지만 예정화 어머님과는 고작 3살차이. 동네 누나 딸래미랑 결혼했네요.

 

부럽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