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1.스포츠

손흥민 골 영상 유로파 리그 2020.12.04 토튼햄 vs LASK 린츠 손흥민 12호골 (feat 가레스베일 프로통산 200호 골)

by Sanchez Park 2020. 12. 4.

 토트넘 핫스퍼는 오늘 새벽(4일) 오전 2시 55분 한국시간으로 오스트리아 LASK 린츠의 홈구장에서 열린 2020/2021 유로파리그(UEL) 조별리그 J조 5차전 린츠와의 원정 경기를 치렀다.

 지난 손흥민은 첼시전 부진으로 오늘 경기 골을 기대하는 팬들이 많았다.

0-1로 끌려가던 토트넘은 가레스 베일의 PK골로 1-1의 팽팽한 균형을 이어 가던 후반 11분 골키퍼와 1 대 1 찬스에서 침착한 마무리로 2-1 역전을 이끌어 내었다.
  하지만 린츠에게 동점 골을 허용하였지만 토트넘의 알리의 골로 3-2 다시 달아났다.
  그러나 토트넘은 허무하게 후반 추가시간 린츠에게 허무하게 골을 내줘 가까스로 무승부 기록을 하여 승점 1점을 확보하였다.

손흥민의 시즌 12호골 달성

그리고 이날 오랜만에 득점을 한 베일은 자신의 프로 통산 200호 골의 대기록을 달성하였다.

경기 후 구단과의 인터뷰에서 베일은

 200번째 골이라는 것을 인지를 못하고 있었다. 그것을 알고 나서 기분이 좋았으며 그리고 자신의 커리어를 돌아볼 때 또 의미 있는 기록인 것 같다. 승리하였으면 좋았지만 다음 경기에서 최선을 다 할 것이다. 라고 하였다.

그리고 PK 상황 중 이날 전담 키커는 베일 혹은 손이 배정이 되었으나 손이 기꺼이 자신에게 양보를 해줘 기쁜 마음으로 PK를 찰 수 있었다고 대답하였다. 

 그리고 이후 유로파리그와 EPL 리그 경기 등 모든 경기가 중요하다. 
다음 경기는 더비 라이벌 아스날로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여 아스널전 출전 의지를 내비쳤다.

하이라이트 영상

베일의 구단 인터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