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이야기/1.스포츠

손흥민 9호골 영상 보러가기 토트넘 vs 맨시티 EPL 프리미어 리그 2020~2021 꿀벌 킬러에서 맨시티 킬러로 거듭나는 월드 클라스 쏜!

by Sanchez Park 2020. 11. 22.

토트넘은 22일 새벽 홈구장에서 열린 2020/21 프리미어리그 9라운드 맨체스터 시티와 경기를 치뤘다.
이날 경기는 손흥민의 결승골로 2-0으로 승리했다.
현재 토트넘은 승점 20점을 챙기며 잠깐 1위를 하던 첼시를 밀어내고 리그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다.

골을 넣은 손흥민의 세리머니 (ceremony)

토트넘의 선발 출전 선수 및 진형
골기퍼 : 요리스 골키퍼
포백 : 레길론-다이어-알더베이럴트-오리에
3선 : 호이비에르- 시소코
2선 :손흥민 - 은돔벨레 - 베르바인
최전방 : 케인원정 팀

맨시티의 선발 출전 선수 및 진형
골키퍼 : 에데르손
포백 : 워커-디아스-라포르트-칸셀로
2선 : 실바-데 브라위너-로드리
스리톱 : 제주스-마레즈-페란

전반 초반 1분 만에 이강인의 옛 동료 페란이 중거리 슈팅으로 시작되었다.
하지만 4분 만에 첫 공격을 시도한 토트넘이 은돔벨레의 패스를 받아 손흥민이 득점에 성공했다. 
또 한번 맨시티 킬러라는 것을 입증하였다. 얼마전 전세기로 모셔온 이유가 있었다.

후반 토트넘은 또 한 번 득점했다.
20분 케인의 패스 교체로 들어온 로 셀소가 골을 넣었다.
케인은 리그 9호 도움을 기록하며 EPL 랭킹 1위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로서 토트넘은 1위로 올라섰고 시즌 초반이지만 이번 시즌은 EPL 우승을 한번 노려볼만 하다.

EPL 2020/2021 9라운드 손흥민 골 영상 링크

유머 게시판 보러가기

 

'유머 게시판' 카테고리의 글 목록

베트남에서 생활중인 청년입니다. 여기서 일어나는 일상적인 생활들을 업로드하는 블로그이지요~ 많은 친구 만들기 원합니다.

vinapark.tistory.com

귀를 즐겁게 하는 하우스 뮤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