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이야기/1.베트남어 공부

베트남어 공부 - 단어 응용 (가르치다, 배우다)

by Sanchez Park 2020. 9. 29.

베트남 생활을 하면서 필수인 언어!
베트남어 발음이 좋지 않지만 공부를 게을리할 수는 없다.
나는 회사를 마치고 집에서 특별히 할 것이 없어 혼자 베트남어 공부를 한다.
매일 하는 것은 아니고 컨디션(?)이 좋을 때만 한다...

그리고 배운것에 대해 잊어버리지 않기 위해 나름 방법을 생각한 것이
복습할 수 있는 영상을 만들어 유튜브에 올리는 것이다.

휴식을 취하며 매일 보는 유튜브라 다른 것을 보다가
한 번씩 내가 올린 베트남어 공부 영상을 볼 경우도 있기에
나름 전략적으로 진행을 하고 있다.

하루 이틀 올리다 보니 꽤 많은 영상들이 쌓였고 편집 기술도 점점 좋아짐을 느낀다.
그리고 이제 블로그에도 꾸준한 업로드를 통해 데이터를 모을 예정이다.

더보기

특정 단어를 응용하여 문장을 만들어 보았다.
인터넷이나 책이 나와 있는 문장들이며 베트남인들이 봤을 때 어색한 문장도 없지 않아 있다.
참고하여 보았으면 한다.

유튜브에서 CVMP를 치면 베트남어 공부 영상이 있으며 나의 베트남 생활을 볼 수 있다.
같은 의미에 베트남어와 한국어에 같은 색상을 넣어 문장을 디자인 하였다.
아래는 단어들의 의미를 넣어 보았다.

나름 혼자서 생산적인 활동을 하려 노력하고 있다.

나의 집에서 바라본 바깥 모습

꾸준히 노력을 해야겠다.

아래는 나의 유튜브 채널이다.
www.youtube.com/cvmpchannelvinamrpark

 

CVMP Channel Vina Mr Park

I am currently living in Vietnam and would like to upload a little video about my daily life here. 베트남에서 현재 살고 있으며 조금이나마 이곳 일상 생활에 대한 영상을 업로드하여 알려 드리려 합니다.

www.youtub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