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트남 이야기/1.베트남 사건 사고

베트남 사건 사고 호치민 12군 Hiep Thanh City 아파트 건물에서 6 살 된 어린이가 떨어지는 사고가 발생.

by Sanchez Park 2020. 11. 9.

 호치민 12군에 위치한 Hiep Thanh City-The ParkLand의 아파트 마당에 큰 소음이 발생하였으며 그것을 듣고 달려간 주민들은 사망한 6살 어린이를 발견하였다고 한다.

이 아파트 The ParkLand에서 살고 있는 6 세 소년의 사망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한다..

털석 앉아 있는 사람은 가족으로 보인다.

 아파트 주민에 말에 의하면 11월 8일 19시경 마치 하늘에서 땅으로 무언가가 떨어지는 듯한 강한 소리를 들었다고 한다.그 소리를 확인하기 위해 달려 갔으며 6살 정도되어 보이는 어린이가 땅 위에서 움직이지 않고 누워있는 것을 보고 엄청난 충격을 받았다고 한다.

 사망한 어린이의 어머니는 크게 비명을 지르고 울면서 아파트 마당을 달려 왔으며 많은 사람들의 눈물을 흘리게 하였다.

 사건 소식을 듣고 출동한 12군 공안이 사건 현장을 조사했다. 증인에 따르면 그 어린이는 이 아파트에 살고 있는 한 가정의 어린이라고 하였다.

소년은 이 아파트의 8 층에서 땅으로 떨어지는 것으로 확인되는 것으로 보이며 원인 밝히기 위해 좀 더 명확한 조사를 진행중이라고 한다.

 어제 내가 살고 있는 아파트 복도에서도 어린이들이 돌다가 높은 곳에서 강하게 떨어져 쿵하는 소리가 들렸으며 저 멀리  그 어린이의 엄마의 비명 소리를 들었다. 어떻게 되었는지는 확인은 안되었지만 오늘 이곳 어린이들이 잠잠한걸 보면 무슨 큰일이 난것 같기도 하다. 이런걸 보면 애를 잘키워야 하면서도 내가 하나 잘못해서 여기 있는 아이들과 놀아주다가 다치기라도 하면 외국인으로서 굉장한 곤란한 상황이 발생 할 수 있어 인사 정도만 해야 할 것 같다.

반응형

댓글